신개념 DIY 파스 '미니온플라스타'
상태바
신개념 DIY 파스 '미니온플라스타'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4.1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약품, 아픈 부위나 경혈에 붙이면 따뜻해지며 통증 완화.. 100원 동전 크기로 쉽게 부착 가능

동화약품(회장 윤도준)은 통증 부위에 따라 붙이는 신개념 미니사이즈 DIY(Do It Yourself) 파스 ‘미니온플라스타’를 출시했다고 4월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한의학적 경혈부위의 침, 뜸 원리를 적용한 새로운 개념의 파스다. 아픈 부위나 경혈(인체의 경락순행 경로상에 있는 부위로 한방에서 침(鍼)을 놓거나 뜸(灸)을 뜨는 자리) 부위에 붙이면 5∼10분 후 부착부위가 따뜻해지며 통증을 완화한다. 또 100원 동전 크기(가로 26mm, 세로 24mm)의 미니 사이즈로 손목, 관절 등 관절부위에 쉽게 부착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환부를 따뜻하게 해 모세혈관을 확장,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진통·소염 성분(살리신산메틸, L-멘톨)의 침투를 쉽게 해 만성통증에 효과적이다. 또 비타민 E(토코페롤 아세테이트)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노닐산바닐아미드 성분이 온기로 환부를 자극해 혈액순환을 촉진, 젖산과 같은 이물질 배출을 도와 통증을 해소한다. 어깨결림, 허리통증, 관절통 등 각종 통증에 효과가 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소비자 스스로 증상에 따라 눌러서 아픈 부위에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는 DIY 개념을 파스에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