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헬스케어, 루시아라 200ml 대용량 출시
상태바
바이엘 헬스케어, 루시아라 200ml 대용량 출시
  • 박현 기자
  • 승인 2012.04.0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제품 보다 용량은 두 배로 늘리고 가격은 낮춤으로써 소비자 부담 덜어
파라벤이 들어있지 않은 저자극성 튼살 크림으로 산부인과를 통해서만 구입 가능

                 바이엘의 튼살크림 '루시아라'
바이엘 헬스케어는 임산부 전용 튼살크림 루시아라의 200ml 대용량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루시아라 200ml은 튼살이 우려되는 광범위한 범위에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제품 두 배의 용량에 가격은 낮추어 소비자 부담을 줄여주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바이엘이 출시한 임산부 전용 튼살크림 루시아라는 오일 안에 물 분자가 들어있는 워터-인-오일 제형 (water-in-oil)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피부표면에서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차단하는 이중 보습효과를 통해 튼살을 예방하도록 돕는다.

또한 루시아라에 들어있는 젖산은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하는 섬유아세포를 자극해 콜라겐 합성을 촉진함으로써 임신 중 튼살을 예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자극을 줄이기 위해 정제된 의약품 등급의 13가지 성분만 들어있는 루시아라는 향이나 색소, 파라벤 등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피부가 예민한 임산부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워터-인-오일 제형으로 리치한 질감을 갖고 있는 루시아라는 도톰하게 발리지만 끈적이지 않고 잘 흡수되며 땀이나 물에 강하고 보습 효과가 24시간 유지되므로 일반인보다 체온이 높은 임산부들이 하루에 한번 사용으로 튼살을 예방할 수 있어 효과적이다.

또한 패키지에 화장품에 들어있는 모든 성분과 사용기한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표기해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바이엘 헬스케어 루시아라 마케팅 담당 차민경 PM은 “이탈리아에서 생산해 국내에 수입되는 루시아라는 바이엘이 성분에서 제조까지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 제품으로 고품질 튼살크림에 대한 한국 임산부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지난해 국내 런칭한 이후 많은 임산부들의 호평을 받아온 루시아라가 200ml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임산부들이 가격에 대한 부담 없이 넉넉한 용량으로 튼살예방이 필요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루시아라는 서울 및 대도시의 중대형 산부인과에서 전문의와의 상담 후 구입할 수 있으며 재 구매 시에는 루시아라 홈페이지(www.luciara.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가격은 100ml 5만9천원, 200ml 8만9천원 선. 소비자 문의처는 02-829-66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