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제약 '조인트 케어 NAG'
상태바
코오롱제약 '조인트 케어 NAG'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3.2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되는 NAG와 더 바이탈 슈퍼푸드의 건강 원료인 블루베리 함유된 제품

코오롱제약㈜(대표 이우석)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 바이탈 슈퍼푸드’는 츄어블 타입의 관절 건강 기능 식품 ‘조인트 케어 NAG’를 새롭게 선보였다.

조인트 케어 NAG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되는 NAG와 더 바이탈 슈퍼푸드의 건강 원료인 블루베리가 함유된 제품으로 블루베리의 새콤달콤한 맛과 물 없이 간편히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인 NAG는 관절의 기능을 원활하게 할 뿐만 아니라 기존 글루코사민에 비해 체내 흡수율이 최대 3배까지 빠르다고. 이밖에 피부 탄력 및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성분,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해 노화방지, 면역력 증진에 효능이 있는 블루베리도 함유돼 있다.

하루 한 번 간편한 섭취로 관절 건강관리를 도와줄 이 제품은 현재 더블유스토어매장과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다.

코오롱제약 관계자는 “관절 건강관리는 관절 사용이 잦은 운동을 하는 장년층부터 높은 하이힐을 자주 신는 여성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중요하다”며 “소화에 부담이 없는 씹어 먹는 츄어블 타입의 조인트 케어 NAG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관절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오롱제약의 더 바이탈 슈퍼푸드는 세계적으로 장수하는 나라의 식단에서 최고의 식품들을 엄선한 것으로 알려진 고영양 저칼로리 슈퍼푸드(블루베리, 토마토, 해조류 등) 원료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효능을 세분화해 레드, 옐로우, 화이트 등 원료 컬러에 맞춰 다양하게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