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자회사 통해 기능성화장품 7종 출시
상태바
휴온스 자회사 통해 기능성화장품 7종 출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3.16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출시해 유통 중인 세럼 2종 외에 클렌저, 토너, 에센스 등 히알루론산 주성분 기능성 화장품

휴온스(대표이사 윤성태)는 자회사인 휴메딕스와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고함량, 고순도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 ‘HU:ON’(휴온) 7종을 출시했다고 3월15일 밝혔다.

작년에 출시해 피부과 등을 통해 유통되고 있는 고기능성 세럼 2종 외에 클렌저, 토너, 에센스, 세럼, 크림, 자외선차단제, 파라이머 & BB크림 7종이 추가 출시됐다.

HU:ON은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만든 복합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노화를 정상화하는 방법을 연구한 끝에 개발된 제품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약 1천배 수분을 흡수할 수 있어 보습력이 매우 뛰어나다. 피부 성장인자와 구성 성분에 영양분을 공급해 피부생명력의 열쇠란 애칭도 갖고 있다. 또 인체친화력이 매우 높아 일명 쁘띠 성형의 의료기기 필러와 물광주사의 주원료로 사용되고 있다.

휴온스 화장품 마케팅 담당자 조동균 차장은 “HU:ON은 개발 기획 단계에서부터 철저하게 의약품 수준의 고함량, 고순도의 히알루론산을 원료로 높은 효능을 가진 화장품이 목표였다”며 “타제품보다 100∼400배 이상 고농축된 히알루론산을 기본 성분으로 세포성장인자 IGF(인슐린유사성장인자), EGF(상피세포성장인자), FGF(섬유아세포성장인자)를 첨가하고, 주요 피부 구성 성분인 마린 엘라스틴,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을 함유한 의약품 수준의 화장품이 바로 HU:ON”이라고 소개했다.

휴온스는 앞으로 제품 라인을 확대해 다양하게 화장품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