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유기농 종합비타민 2종 출시
상태바
JW중외제약 유기농 종합비타민 2종 출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2.03.14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철분 플러스 엽산 비타민D’ 합성색소나 보존료 없는 프리미엄 제품

JW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종합비타민 ‘퓨어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과 ‘철분 플러스 엽산 비타민D’를 출시했다고 3월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종합비타민 2종은 합성색소나 합성보존료가 없고, 유기농 과일분말과 야채분말을 함유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퓨어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은 식물성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칼슘, 아세로라와 건조효모 등 천연원료에서 추출한 비타민과 10종의 미네랄 등 필수영양소가 고루 들어있어 온 가족이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철분 플러스 엽산 비타민D는 철, 엽산, 비타민D, 비타민B12를 함유한 제품으로 하루 1정 섭취로 체내에 필요한 철분과 엽산의 권장 섭취량을 손쉽게 보충할 수 있다. 철분과 엽산이 부족하기 쉬운 수유기, 가임기 여성들과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에 적합한 제품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새로 출시한 비타민 2종은 유기농 식물성원료를 사용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향후 유기농 제품 라인을 강화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두 제품은 120정(800mg)으로 4개월분이며 1일 1회, 1회 1정씩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 가격은 각각 4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