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리어드, 마케팅 총괄에 김소희 이사 임명
상태바
길리어드, 마케팅 총괄에 김소희 이사 임명
  • 박현 기자
  • 승인 2012.03.1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소희 이사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대표 이승우)는 3월12일자로 영업 및 마케팅(Sales and Marketing) 책임자로 김소희 이사를 임명했다.

김소희 이사는 숙명여대를 졸업하고 1997년 한국엠에스디(MSD)에 입사 후 당뇨, 고혈압 등 치료제 분야의 영업 마케팅을 담당했으며 2010년부터 최근까지 한국BMS에서 만성B형 간염 및 간암 치료제 분야의 영업 마케팅을 담당했다.

신임 김소희 이사는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 제품의 국내 판매를 담당하는 유한양행과의 공고한 협력을 통해 길리어드 치료제의 국내 영업 마케팅을 추진하게 된다.

길리어드 사이언스는 의약적 요구가 아직 충족되지 않은 분야에서 혁신적인 치료제를 발견하고 개발해 상용화하는 연구중심의 바이오 제약회사로서 지난해 3월 아시아 지역의 첫 번째 자회사로서 길리어드 사이언스 코리아 설립인가를 받았다. 국내에서는 유한양행㈜과 파트너십을 맺고 협력하고 있다.

한편 길리어드는 2012년 보건복지부의 발표를 통해 의학적 요구가 충족되지 않은 분야의 혁신적 치료제 개발 및 상업화로 '특화된 전문 제약기업(Specialized pharmaceutical company)'으로 소개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