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협, 품앗이 운동본부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건협, 품앗이 운동본부와 업무협약 체결
  • 한봉규 기자
  • 승인 2012.02.1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조한익)는 2월 15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사)H2O 품앗이 운동본부(이사장 이경재)와 제8회 국회동심한마당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사단법인 H2O 품앗이 운동본부는 인간 사랑과 생명 존중을 바탕으로 한국의 미풍양속인 품앗이 운동을 계승 발전시키고, 건전한 청소년을 육성해 사랑이 넘치는 사회를 만들자는 취지로 설립된 비영리 단체로, 오는 5. 19(토) 국회의사당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제8회 국회동심한마당을 개최할 예정이다.

 건협은 H2O 품앗이 운동본부와 2010년부터 연을 맺어 어린이들의 건강 챙기기에 앞장서고자 매년 국회동심한마당에서 건강체험터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건협 남서중 사무총장이 제8회 국회동심한마당 준비위원장을 맡게 됨에 따라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이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후원금 3천만원 등을 지원하고, 5월 열리는 행사에서도 건강체험터를 운영할 예정이다.

건협 남서중 사무총장은 “제8회 국회동심한마당 행사가 지난 어느 해보다도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며, “행사 준비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관심 부탁드리며, 오늘 협약을 통해 H2O 품앗이 운동본부와 한국건강관리협회가 국민의 복지와 건강을 위해 함께 나아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