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혁신의 장 마련
상태바
고객만족 혁신의 장 마련
  • 윤종원
  • 승인 2005.05.1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5월 12일과 13일 양일간 경기 용인 현대인재개발원에서 고객만족경영혁신에 대한 전사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객만족혁신단의 혁신방안에 대한 토론의 장을 마련하여 향후 변화와 혁신의 방향을 설정하고자 워크샵을 개최했다.

이번 ‘고객만족경영혁신을 위한 워크샵’은 민인순 고객만족혁신단장의 고객만족경영혁신 추진계획의 발표와 ‘고객서비스혁신방안’(김유원팀장) ‘업무품질혁신방안’(고선혜팀장) ‘조직 인사혁신방안’(이성원팀장)에 대한 발표가 있었다.

이어서 심사평가원의 고객만족 비전 및 목표 전략방향과 각 혁신방안을 주제로 분임토의가 열렸다.

보건복지부 인사혁신기획관실 이태한 과장의 ‘정부와 산하기관의 변화 혁신’특강에서는 변화혁신의 필요성 및 방향, 보건복지부의 주요 혁신사항에 대한 내용과 더불어 심평원의 변화전략에 대한 제언을 했다.

심사평가원은 이날 워크숍을 통해 논의된 혁신 과제의 세부 사항을 반영 보완한 후 내주부터 2주간에 걸쳐 직원토론회(본 지원별 총 9회 예정)를 개최할 예정이다.

전사적인 공감대를 바탕으로 한 혁신 계획이야말로 강한 실행 동력을 얻게 되어 혁신의 가속도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토론회를 통해 전 직원의 참여에 의한 최종적인 심사평가원의 고객만족혁신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며 마련된 혁신 방안은 단기, 중 장기과제로 구분하여 즉시 적용 가능한 사항은 6월부터 단계별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