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1위에
상태바
5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1위에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1.09.2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일병원, 국내 최고의 여성전문병원으로 선정

제일병원이 국내 최고의 여성전문병원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5년째 사로잡았다.

제일병원(원장 김재욱)은 9월27일 하얏트호텔에서 개최된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여성전문병원 부문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5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가치를 입증했다.

▲ 병원 대표로 시상식에 오른 정철 홍보팀장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대상은 국내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신뢰도가 가장 높은 기업을 선정해 경쟁력과 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한 취지로 제정된 상.

이번 선정 과정은 200만 소비자 평가단의 현장투표 및 인터넷 투표, 일대일 조사와 전문가의 철저한 심의과정을 거쳐 진행됐으며, 제일병원은 여유 있게 타 후보군을 제치고 소비자가 꼽은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전문병원으로 선정되며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 여성전문병원으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제일병원 김재욱 원장은 “제일병원은 지난 1963년 국내 최초의 여성전문병원으로 출범해 개원 이래 우리나라의 여성의학발전의 중심에서 선구적 역할을 하며 발전해 왔다”며 “고객들이 붙여준 국내 최고 여성전문병원의 타이틀에 걸맞게 앞으로 글로벌 초일류여성병원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여성질환 진료실적 및 분만실적 전국 1위를 유지하며 대한민국 대표 여성전문병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제일병원은 산부인과를 중심으로 내과, 외과, 소아과, 비뇨기과, 정형외과, 가정의학과, 정신과, 피부과, 안과 등 17개 모든 진료과를 임신, 출산, 불임, 여성암, 갱년기 등 연령대별로 발생될 수 있는 여성질환에 포커스를 맞춤으로써 여성 토털의료서비스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