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의회, 와이즈우먼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상태바
산의회, 와이즈우먼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 박현 기자
  • 승인 2011.06.09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임 바로알기 홍보활동 공모전' 진행 및 공식 홈페이지 오픈

대한산부인과의사회(회장 박노준)는 피임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해소하고 올바른 피임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와이즈우먼 캠페인'의 일환으로 '피임 바로알기 홍보활동 공모전'을 개최한다.

'피임 바로알기 홍보활동 공모전'은 피임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확산하고 피임상담을 위한 산부인과 방문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는 통합적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 기획안을 모집하는 공모전이다.

참가대상은 국내외 대학(원)에 재학 중인 개인 및 5인 이하 팀이며 6월7일부터 7월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wwac.co.kr)를 통해 제안서를 접수할 수 있다. 보다 상세한 공모전 소개를 위한 오리엔테이션은 6월17일(금), 5시30분에 진행되며 장소는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수상팀에게는 1천만원 이하의 상금이 주어지며 캠페인의 후원사인 바이엘코리아와 홍보대행사인 에델만코리아의 인턴 최종면접 특전 등 다채로운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이번 공모전은 홍보?마케팅 기획안을 제출하는데 그쳤던 일반적인 기존의 공모전과 달리 대학(원)생 참가자들이 그들의 홍보 아이디어를 직접 실행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는 점이 특징이다.

1차 심사에서 선정된 상위 8개 팀은 약 3개월 동안 산부인과 전문의는 물론 국내 홍보 마케팅 전문가의 자문을 받으면서 각자 제안한 프로그램을 실행하게 되며 이 기간 동안의 활동을 평가해 최종 수상 팀이 결정된다.

의료인들의 의학적 지식과 홍보 마케팅 업계 종사자들의 전문성에 학생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더해져 의미있고 값진 활동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노준 대한산부인과의사회장은 “이번 캠페인은 여성이 본인의 건강을 주도적으로 관리해나가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참신한 아이디어와 뜨거운 열정을 가진 학생들이 사회를 변화시키는 과정에 책임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wwa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