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러브하트 E-card' 이벤트 실시
상태바
바이엘, '러브하트 E-card' 이벤트 실시
  • 박현 기자
  • 승인 2011.05.0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사진과 함께 심혈관 건강응원 메시지 담아 이메일로 전송

바이엘 헬스케어는 5월3일부터 심혈관질환 정보 웹사이트인 '러브하트(LOVE Heart ; www.loveheart..co.kr)'에서 사랑하는 가족 및 지인에게 심혈관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러브하트의 e-card를 보내세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러브하트의 e-Card를 보내세요!' 서비스는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최근 10년간 지속적으로 한국인의 주요 사망 원인으로 손꼽히는 심혈관질환에 대해 알리고 심혈관질환 예방의 중요성에 대한 일반의 인식을 제고하고자 마련됐다.

바이엘 헬스케어는 5월 가족의 달을 기념해 '러브하트의 e-Card' 서비스를 런칭하고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상시 서비스로 운영할 예정이다. 러브하트 사이트 방문자들이 평상시에도 가족은 물론 주변 지인들에게 심혈관질환 건강 관리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자 하는 취지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하도록 해 이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러브하트 사이트를 방문해 이벤트 팝업창 또는 공지사항 메뉴의 'e-Card 보내기' 옵션을 클릭하면 된다. 카드에 심혈관 건강 응원 메시지를 기입하고 최대 10매까지 사진을 첨부할 수 있다. 작성된 메시지는 받는 사람의 이메일함에서 스팸으로 자동 분류되는 것을 막기 위해 플래시 형태가 아닌 수신자가 접속 가능한 링크로 변형되어 발송된다.

바이엘 헬스케어의 아스피린프로텍트 정현주 PM(Product manager)은 “많은 사람들이 심혈관질환은 겨울철에만 집중관리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사시사철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만성질환이다.”라고 강조하며 “러브하트 e-Card를 통해 심혈관질환 관리가 소홀해지기 쉬운 때에도 가족이나 주변 지인의 건강관리를 독려하고 안부를 전하는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바이엘 헬스케어가 지난 2월 런칭한 '러브하트(www.loveheart.co.kr)’' 웹사이트는 심혈관질환 및 심혈관건강 관리법, 질환 예방법과 관련한 정보를 총망라해 제공하고 있다.

러브하트에서는 심혈관질환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뿐 아니라 여성의 심혈관질환, 심혈관질환 전조증상과 응급처치법, 심혈관질환 위험인자 관리법 등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