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BBF다이어트 에센셜 프로그램
상태바
LG생명과학 BBF다이어트 에센셜 프로그램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3.2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모델협회 공식지정 다이어트 최신 제품 '다이어트 에센스'와 '케어 에센스'로 구성

▲ 케어 에센스와 다이어트 에센스
(주)LG생명과학(대표 정일재)은 한국모델협회 공식지정 제품 ‘BBF다이어트 에센셜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3월 2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5년 간 고객에게 최고의 다이어트 제품으로 인정받은 BBF(한국모델협회) 공식인증 시리즈 중 최신 제품으로 ‘다이어트 에센스’와 ‘케어 에센스’ 패키지로 구성됐다.

이 패키지에 포함된 2가지 제품 중 ‘다이어트 에센스’는 인체시험과 논문을 통해 잘 알려진 카테킨, HCA, CLA를 주성분으로 다이어트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며 ‘케어 에센스’는 천연원료 비타민과 유산균을 주원료로 해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필수영양소의 공급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LG생명과학 관계자는 “BBF 다이어트 에센셜 프로그램은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균형 잡힌 신체 밸런스를 유지해 줘 고객들의 건강한 몸매관리에 도움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BBF다이어트 에센셜 프로그램은 홈쇼핑, 쇼핑몰, 카탈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국내 연예인 최초 바디아트 강사 자격증을 획득한 김세아 씨와 함께 아름다운 몸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BBF다이어트 에센셜 프로그램은 3월 28일 저녁 7시30분 CJ오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