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한방 다이어트 백비그린
상태바
마시는 한방 다이어트 백비그린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3.23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 서은경 박사의 원료배합 노하우와 48년 한방제제 경험 접목한 건강기능식품 출시

광동제약은 자사의 48년 한방제제 노하우와 다이어트 전문가 서은경 박사의 원료배합 노하우를 접목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생생다이어트백비그린’을 최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임상 결과 높은 체지방 감소 효과를 보였으며, 액상 형태로 만들어져 음료처럼 간편하게 ‘마시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다.

회사 측은 백비그린이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는 동시에 기력을 보충해주기 때문에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특히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 합성되는 과정 자체를 억제하기 때문에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이러한 효과에 대한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체지방 감소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과체중 및 비만인 성인을 대상으로 인체시험 결과 내장지방 및 복부피하지방 감소가 확인된 것.

이 제품에 적용된 성분은 기력 보충에 사용되던 궁중 음료인 백비탕 처방에 사용된 생약 성분이다. 여기에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하는 효소를 억제해 지방합성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기능을 가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한방 원료인 인삼, 황기, 맥문동 등이 포함됐다.

회사 측은 “액상 타입으로 만들어져 목넘김이 쉽고 맛이 좋으며 체질에 관계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섭취 및 휴대가 간편해 전 연령층에서 안전하고 꾸준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