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 '제니스'
상태바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 '제니스'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1.03.0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약품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감마리놀렌산 등 천연 식물성 소재로 개발

한미약품(사장 이관순)이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제니스’를 출시했다고 3월 7일 밝혔다.

제니스는 천연 식물성 소재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감마리놀렌산을 함유한 복합 기능식품으로, 호르몬 감소로 인해 발생하는 여성의 다양한 갱년기 증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니스의 주 원료는 백수오, 속단, 당귀 등 천연 식물성 소재로 개발됐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갱년기 증상 개선에 대한 기능성을 승인 받았으며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건강기능신소재(NDI) 승인도 획득했다.

제니스는 또 혈행을 개선하고 콜레스테롤을 저하하는데 도움을 주는 감마리놀렌산도 함유하고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제니스는 안면홍조, 손발저림, 우울증, 두근거림 등 갱년기 증상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 및 혈행 개선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미약품은 제니스 제품 블로그(http://hanmizenith.tistory.com/22)에서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어머니께 보내는 보은 메시지를 댓글로 등록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3월 11일까지 계속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될 경우 댓글 내용이 수록된 편지와 제니스를 어머니께 직접 배송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