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최고 건강미녀를 찾아라
상태바
걸그룹 최고 건강미녀를 찾아라
  • 박해성 기자
  • 승인 2011.01.28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대목동병원, KBS 설 특집프로그램 일환 종합검진 실시
브아걸, 애프터스쿨, 티아라 등 참여

▲ 시크릿의 멤버 한선화(사진 우)가 배소영 이비인후과 교수에게 후두내시경 검사를 받고 있다.
시크릿, 애프터스쿨, 티아라, 포미닛 등 국내 최고의 걸그룹 스타들이 이대목동병원(병원장 김승철)을 찾았다. KBS 설 특집 프로그램 촬영차 방문한 것.

이대목동병원은 KBS ‘아이돌 건강미녀 선발대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브아걸 나르샤, 티아라 효민과 지연, 포미닛 소현 등 걸그룹 스타 15명의 건강검진을 실시했다.

걸그룹 스타들은 이대여성건진센터에서 혈액, 전신 X-레이, 피부, 탈모, 후두내시경 등 종합적인 건강검진을 받았으며, 가정의학과 심경원 교수를 비롯한 의료진의 검진 결과 분석을 통해 최고의 건강미녀가 선발됐다.

KBS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여성 아이돌의 건강상태를 진단해 보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진정한 미(美)의 개념을 재정비하기 위해 준비됐다.”고 밝혔다.

김승철 병원장은 “이대목동병원과 이대여성암전문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이화의료원은 여성의 몸과 마음을 가장 잘 아는 병원으로서 여성 건강증진을 위해 항상 힘쓰고 있다.”며 “이번 선발대회를 통해 걸그룹 멤버들이 건강의 소중함을 알고, 건강관리에 힘써 우리나라를 넘어 세계로 나아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최고의 건강미녀로 선발된 아이돌은 설 연휴 첫 날인 2월 2일 저녁7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