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형학회, 눈꺼풀성형술 워크숍
상태바
안성형학회, 눈꺼풀성형술 워크숍
  • 박현
  • 승인 2010.10.0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의료진 180여명 참석
대한안성형학회( 회장 김성주ㆍ건양의대 김안과병원)은 10월10일 제6회 눈꺼풀성형술 워크숍을 김안과병원 내 명곡홀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6회째인 눈꺼풀 성형술 워크숍은 안과 전문의들이 눈꺼풀 성형술에 관심을 갖는 것이 요즘의 추세인 것을 고려해 대한안성형학회가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특히 아래눈꺼풀성형술을 주제로 임상 사례와 다양한 수술 기법 등에 대해 워크숍이 진행된다.

워크숍은 △임상적 기초 △다양한 수술 기법 △패널 토의 △시술 동영상 등 총 4부로 이뤄졌다.

1부에서는 아래눈꺼풀 해부학과 나이에 따른 아래눈꺼풀과 얼굴중앙부의 변화, 환자 수술계획 세우기 등에 대해, 2부에서는 지방보존 아래눈꺼풀 성형술 그리고 얼굴중앙부 성형술 등에 대한 발표와 질의가 진행된다.

3부에서는 아래눈꺼풀 성형술 합병증의 증례들에 대한 토론의 시간을 마지막 4부에서는 여러 가지 아래눈꺼풀 성형술과 아래눈꺼풀 주사술에 대한 시술 동영상과 토론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성주 대한안성형학회장은 아름다워지고 젊어 보이고 싶은 열망은 시대를 초월해 모든 사람들의 희망이기 때문에 눈꺼풀성형술은 늘 관심의 대상이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아래눈꺼풀 성형술의 임상적으로 기초가 되는 부분과 다양한 수술기법들을 소개할 예정이고 특히 아래눈꺼풀 성형술 합병증의 치료에 대한 토론과 시술동영상을 통해 실제 임상에서 많은 도움이 되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