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실천 위해 화합과 다짐 당부
상태바
비전실천 위해 화합과 다짐 당부
  • 박현
  • 승인 2010.10.07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희의료원 39주년 개원기념식

경희의료원 개원 39주년 기념식이 10월5일(화) 의료원 정보행정동 지하1층 제1세미나실에서 개최됐다.

기념식은 배종화 의료원장, 허주엽 동서신의학병원장, 의대ㆍ치대ㆍ한방병원장외 교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덕원 운영지원본부장의 사회로 진행됐다.

배종화 의료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비전선포식에서 발표된 우리의 비전과 미션을 실천해 나가도록 노력하자”고 비전선포식에서 선포된 비전과 미션, 핵심가치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에 대한 적극적인 실천노력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경희의학상, 미원임상의학상, 장기근속자포상, 우수부서 및 우수교직원 시상이 있었다.

경희의학상 금상은 수상자가 없었으며 은상에 순환기내과 김원 교수 외 6명, 동상에는 정형외과 송상준 교수 외 11명이 수상했다(동서신의학병원 포함).

미원임상의학상에는 장기근속자포상에는 30년근속상 한방3내과 류봉하 한방병원장 외 30명, 20년 근속 신경외과중환자실 김영효 외 53명, 10년 근속에는 노사협력팀 김준석 외 72명이 각각 포상자에 선정됐다.

또한 우수부서포상에는 내분비연구실, 구강악안면외과, 한방3내과, 서관7층 병동, 우수교직원에는 정형외과 이정희 교수 외 19명이 각각 수상했다. 한편 우수협력병원 공로패는 참이비인후과 송영호 원장(경희의대22기, 장위동소재)이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