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강안병원 산후병동 운영
상태바
좋은강안병원 산후병동 운영
  • 박현
  • 승인 2005.03.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시간 책임간호와 담당의사의 상담
산모들에게 산후조리는 평생건강을 좌우할 만큼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주위에서 흔히 산후조리를 잘못하여 온 몸이 쑤시고 아픈 경우를 볼 수가 있는데, 몸과 마음이 지친 산모들에게는 아기를 낳기 전보다 낳은 후 정성어린 손길이 그 어느 때 보다 필요한 때이다.

출산으로 인한 심신의 불균형을 친정엄마와 같은 손길로 편안하고 안락하면서도 전문적인 산후 조리를 받을 수 있는 곳이 생겼다. 좋은강안병원 산후병동이 바로 그곳인데, 아가와 산모사랑을 실천으로 한 전국 최고의 산후병동으로 최첨단 설비와 친정집 같은 최고의 안락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

좋은강안병원 산후병동은 임신과 산전관리, 출산, 산후조리까지 원스톱 진료로 친절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산모들의 정신건강과 체력보강을 위하고 있으며, 최고의 간호사와 의료진으로 따뜻한 산모사랑 아가사랑 실천을 구현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산모를 위한 첨단관리 시스템으로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의 1인 1실과 편리한 개인욕실, 산모를 위한 위생적인 비데, 개인 유축기, 편리한 좌욕시설, Power Health,혈액순환을 돕는 맥반석 온열조합자극기(Sand Bed)가 있다. 그중에서 특히 Power Health는 혈행을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어 산모들의 다리 붓고 저린 증상에 효과가 좋으며 공기압을 이용해 발끝에서 허벅지까지 맛사지하는 기계로 다리뿐만 아니라 허리 맛사지도 가능하다.
그리고 온열조합자극기(Sand Bed)는 원적외선 온열요법으로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이 좋아지고 체온을 상승시켜 지방분해가 효과적으로 일어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좋은강안병원 산후병동이 일반 산후조리원과 다른 점이라면 세심한 손길이 필요한 신생아를 위하여 전문간호사에 의한 24시간 책임간호와 담당간호사와의 아기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그리고 전문의와의 진료를 원하실 때는 신속한 접수와 진료가 가능하여 안심하고 아기의 건강상태를 최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산모들을 위한 다양한 특화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는데, 경험이 많은 전문간호사에 의한 유방 맛사지, 신생아 맛사지 교육과 아기를 위한 칼라모빌 만들기, 아기액자만들기, 엄마를 위한 아로마테라피, 산후 기체조, 그리고 원하는 산모들에 한해 기공 발 맛사지와 특수 피부 맛사지가 제공되고 있다.

또한 산후회복을 도와주는 보양식으로 산모의 영양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 산모의 건강상태와 체질에 따라 전문영양사에 의해 계획된 1일 4식 식단으로 깔끔하고 상큼하여 입맛을 돋우어 주며, 매일 산모의 어혈을 풀어주는 한방보약과 산모에게 좋은 호박중탕, 가물치탕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는 좋은강안병원 산후병동 051-610-97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