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의료원, 정년 및 명예퇴임식 개최
상태바
한양대의료원, 정년 및 명예퇴임식 개최
  • 박해성
  • 승인 2010.08.30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양대학교의료원은 지난 26일 의과대학 계단강의동 4층 세미나실에서 ‘2010년 후반기 정년 및 명예퇴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성수 한양대학교의료원장, 남정현 한양대학교병원장, 김정현 한양대학교국제병원장 등 주요 보직자들과 많은 교직원들이 참석해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냈다.

박성수 의료원장은 격려사에서 “앞길에 아름다운 희망이 있으면 이별도 축제와 같다”면서 “이별이 아쉽기는 하지만 앞으로 여러분의 미래가 밝으리라 생각되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명예퇴직자들에게는 “조직의 활성화와 병원발전 및 후배들에게 길을 터주기 위해 스스로 어려운 선택을 했다”면서 “변함없는 깊은 애정으로 한양대학교의료원이 계속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양대학교의료원에서 봉직하는 동안 쌓은 공로를 인정해 31명의 정년 및 명예퇴임자 모두에게 공로상을 수여했다.

이번 정년퇴임식에서는 심광섭 교수(치과), 최일용 교수(정형외과), 이광수 교수(외과), 양병환 교수(정신과), 박문향 교수(병리과), 백종목 부장(영상의학과), 김태진 기사장(진단검사의학과), 장지순 과장(물류지원과), 장석윤 주임(비상계획과), 박상태 주임(간호부), 최복순 주임(영양과), 김영희 기능원(영양과), 편덕순 기능원(영양과), 이중구 주임(회계과) 등 총 14명이 정년퇴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