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성형 바로알기
상태바
가슴성형 바로알기
  • 박현
  • 승인 2010.03.30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옵티마 성형외과 성형외과 전문의 이안나
이제 더 이상 성형수술은 은밀한 것도 특별한 것도 아닌 하나의 일상이 되어버렸다. TV를 틀면 연예인들이 자신 있게 자신의 성형수술에 대한 얘기를 하고, 케이블 TV에서는 지원자를 모집해 성형수술을 해 주고 그 과정을 하나의 이야기로 담아내고 있다.

이렇게 우린 성형수술에 익숙해져 가고 특히 여성들 사이에서는 성형수술은 하나의 큰 관심거리이자 트렌드가 됐지만 성형수술에 대한 정확하고 객관적인 정보를 얻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닌 것 같다.

우리가 흔히 듣는 얘기들은 ‘친구의 친구가 어디 성형외과에서 뭐를 했는데 잘 됐다더라’ 같은 ‘카더라~’식 경험담과 각각의 성형외과 의원들이 홈페이지에 담고 있는 약간은 호기심을 유발하고 부작용 등에 대한 걱정을 없애주는 가벼운 컨텐츠가 전부인 실정이다.

성형수술은 마술이 아니다. 정확하고 객관적인 사실에 근거하여 환자와 의사가 같은 목적으로 노력할 때 환자에게 큰 기쁨을 줄 수 있는 의학의 한 분야인 것이지 대충 가격대가 맞는 병원에서 별 생각 없이 침대에 누워 잠깐 아프고 나면 모든 것이 바뀌어 있을 거라는 신데렐라식 마법이 아닌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옵티마 성형외과의 이안나 원장이 "가슴성형 바로알기"라는 책을 발간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책은 다양한 유방수술에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의 솔직하고 객관적인 이야기로 유방수술을 고민하는 환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유방수술에 관한 기본적인 내용뿐만 아니라, 수술을 하려는 환자들이 정말로 궁금해 하는 또 반드시 알아야 하는 내용이 들어 있다.<군자출판사ㆍ124쪽ㆍ1만2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