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암 바로알기 캠페인 실시
상태바
대장암 바로알기 캠페인 실시
  • 박현
  • 승인 2010.03.19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국대병원 대장암센터
건국대학교병원 대장암센터(센터장 황대용)은 대장암에 대한 시민의 이해를 돕기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3월27일(토) 정오부터 뚝섬 ‘아름다운 나눔장터’에서 “대장암 바로알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건국대학교병원 대장암센터의 의료진들이 직접 대장 건강상담을 실시해 참석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또한 건국대학교병원 임직원들로부터 기증받은 물품을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아름다운 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다.

이어 오는 4월2일 오후 2시부터 건국대학교병원 지하3층 대강당에서는 ‘대장암 바로 알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장암 건강강좌가 진행된다.

건국대병원 대장암센터 황대용 센터장과 정은주 교수가 대장암의 최신 치료법과 재발된 대장암의 치료법에 대해 강의하며 참석자들을 위한 색다른 초청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이번 캠페인과 건강강좌는 대장암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건국대학교병원 대장암센터 황대용 센터장은 “대장암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통해 대장암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개최하게 됐다”면서 “어렵고 딱딱한 강의가 아닌 만큼, 따뜻한 봄날에 아름다운 자연을 벗하면서 대장건강을 위한 알찬 정보를 많이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는 건국대학교병원 대장암센터(02-2030-7222) http://www.koreacanc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