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출원 특허경비지원사업 접수
상태바
해외출원 특허경비지원사업 접수
  • 박해성
  • 승인 2010.03.19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흥원, 4월 9일까지 접수 받아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김법완)은 ‘2010년도 PCT 및 해외출원 특허경비지원사업’을 위해 4월 9일까지 우수기술에 대한 접수를 받는다.

특허경비지원사업은 국내 바이오·보건산업분야의 기술사업화 유망 기술에 대해 기술권리 확보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오는 5월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바이오비즈니스 포럼 2010’에서 기술평가를 통해 최종 선정된다.

진흥원의 이번 공고를 통해 접수된 우수기술은 특허경비지원뿐만 아니라 기술이전 및 기술사업화를 위해 필요한 기술평가, 기술이전, 투자유치지원, 기술마케팅지원 및 기술권리 법률서비스 등을 지원받게 된다.

신청자격은 신청일 기준 1년 이내의 기출원 또는 2010년 7월 31일까지 출원이 가능한 PCT 및 해외 출원 기술로서 개인, 국공립연구소, 정부출연연구소, 대학(대학병원 포함), 보건산업분야 중소기업체 등이 해당된다.

최종 선정은 응모기술에 대한 1차 On Line 기술평가와 2차 Off Line 기술평가를 거쳐 선정될 예정이며 지원 금액은 PCT 400만원 및 해외 500만원 한도 이내에서 총 소요비용의 75%이내이다.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보건산업기술이전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2010년도 기술이전 및 기술사업화 지원 공고)을 참고하고, 홈페이지에 온라인 등록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