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리병원, 청소년 척추 튼튼 캠페인
상태바
나누리병원, 청소년 척추 튼튼 캠페인
  • 박현
  • 승인 2009.11.2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기 척추건강 체형뿐만 아니라 정서발달에도 영향
나누리병원이 청소년들의 척추건강을 위해 팔을 걷어 붙였다. 나누리병원은 ‘청소년 척추 튼튼’ 캠페인을 강남구 논현동 본원을 비롯해 인천, 강서 나누리병원 세 군데서 공동으로 진행한다.

성장기 척추는 체형뿐만 아니라 정서발달에도 지대한 영향을 끼칠 수 있다. 따라서 이번 캠페인은 수능 직후 늘어나는 청소년 환자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했다.

우선 나누리병원은 청소년들에게 흔하게 나타날 수 있는 거북목증후군, 추간판탈출증, 척추측만증을 조기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는 ‘청소년 척추 튼튼 교실’ 클리닉을 개설했다.

인천 나누리병원의 경우 전문 도수치료 프로토콜과 자가운동교육 시스템까지 마련해 클리닉을 찾는 청소년들의 진료와 비용 부분에 많은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 외 3개 나누리병원 인근 지역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순회 건강강좌도 준비했다. 강좌를 원하는 학교나 단체는 나누리병원 홈페이지 또는 서울, 인천, 강서 나누리병원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나누리병원 장일태 대표 원장은 “나쁜 자세는 근육통뿐만 아니라 혈액순환 장애까지 유발해 두통과 집중력 저하의 원인이 된다”며 “이번 캠페인이 청소년들의 바른 자세와 튼튼한 척추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전화는 국번없이 1688-9797 각 병원 고객지원센터(내선 117~118)나 홈페이지: www.nanoori.co.r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