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안전을 최우선으로
상태바
환자안전을 최우선으로
  • 박현
  • 승인 2009.04.07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뼈 성형수술전문 아이디병원 박상훈 대표원장
"아이디(id)병원은 얼굴뼈 성형수술 전문으로는 국내최초의 병원급 의료기관입니다. 환자들이 믿고 찾을 수 있도록 의원급 수준을 뛰어넘어 대학병원 수준을 능가하는 완벽한 시스템을 갖추었다고 자부합니다."

국내최초로 얼굴뼈 성형수술 전문을 표방하고 환자진료에 나선 아이디병원 박상훈 원장은 "제대로 된 대학병원 수준의 의료시스템을 갖추고 완벽한 의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004년 박상훈 성형외과로 출발한 아이디병원은 총 2천500여 건 이상의 주걱턱 양악수술을 비롯해 사각턱, 돌출입 등 얼굴뼈 성형수술 분야에서 국내 최다의 임상경험을 자랑합니다."

박 원장은 "아이디병원의 Poly Clinic시스템은 다년간에 걸친 그간의 특화된 경험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유기적인 협진시스템"이라며 "성형외과, 교정과, 구강외과, 이비인후과, 마취과 등 성공적인 얼굴뼈 성형수술을 위해 대학병원 교수출신의 의료진이 수술 준비단계부터 수술 후까지 긴밀한 협력관계를 통해 최적의 수술방법을 찾고 관리한다"고 설명했다.

또 박 원장은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성형병원 전용으로 설계된 전용빌딩도 우리병원의 자랑거리"라며 "지상 5층, 지하 2층, 30병상 규모로 얼굴뼈 성형수술 전문으로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규모이고 대학병원급 의료시설과 응급관리시스템, 편안하고 안락한 편의시설 등은 고객가치를 지향하는 아이디병원의 이념을 대변해 준다"고 소개했다.

박 원장은 또 "개원기념으로 개최한 치아교정 및 턱교정수술 국제심포지엄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교정과, 구강외과, 성형외과 의료진이 함께한 자리였다"며 "서로간의 벽을 허물고 발전적인 방향을 모색할 수 있는 장이 됐다"고 전했다.

이어 박 원장은 "이번에 집중조명된 선수술 턱교정은 치아교정을 하지 않고 바로 수술을 한 후 교정을 하는 방식을 말하는 것으로 교정기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다"며 "향후 보편적인 수술법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