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8일까지 상반기 공개채용 실시
상태바
대웅제약 8일까지 상반기 공개채용 실시
  • 최관식
  • 승인 2009.04.02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재에 투자해야 한다는 기업철학 실현 위해 작년보다 30% 증원
대웅제약(대표 이종욱) 이 오는 8일까지 상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분야별 선발인원은 영업 100여명, 경영관리마케팅연구개발 각 O명으로 대웅제약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daewoong.co.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나 석사학력 이상자(연구직)를 대상으로 하며, 영업분야의 경우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대웅제약 공채모집은 지난 3월말 취업인사포털사이트에서 635개 상장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09년 채용계획 조사" 결과에서 제약회사의 정규직 채용 규모가 전년대비 41.4%나 감소될 것이라는 언론보도가 있었기에 구직자들에게는 더 기쁜 소식이 될 전망이다.

대웅제약 인력개발실 윤남기 차장은 "경기불황일수록 인재에 투자해야 한다는 기업철학에 따라 지난해보다 30% 가량 선발인원을 늘려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회사는 우수인력을 확보하고, 사회적으로는 청년실업 해소에 도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올해 초 제약사 최초로 임원들의 연봉을 삭감 동결해 실업 해소를 위한 인턴사원을 채용하는 잡셰어링에 동참한 바 있다.

지난 3월 선발된 청년인턴들은 현재 대웅제약 및 관계사인 대웅상사, 엠서클, 이지메디컴, 힐리언스 뿐 아니라, 대웅제약의 광고를 대행하고 있는 LEE&DDB 등에 배치돼 신입사원 수준의 교육과 실무를 배우고 있다.

대웅제약은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두각을 나타낸 우수 인턴들에게는 하반기 정규직 채용 시 가산점을 부여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