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삼배양근 총명Q 플러스 출시
상태바
산삼배양근 총명Q 플러스 출시
  • 박현
  • 승인 2008.06.1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로시스, 학습기능개선 및 건강에 효과
산삼배양근 개발 및 유통전문기업 비트로시스(대표 박진영)는 한방진흥원과 공동으로 청소년들의 두뇌활동과 피로회복에 좋은 사포닌 성분과 비타민, 타우린 등의 영양소가 함유된 산삼배양근 총명Q플러스를 출시했다.

산삼배양근 총명Q플러스는 삼의 주요 약리작용을 하는 성분인 40여종의 사포닌 중에서 특히 기억력 증진 및 신경안정에 효과가 있는 Rb1, 학습기능개선에 관여하는 Rg1 등 피로회복 및 두뇌활동 촉진효과가 있는 사포닌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이 밖에 비타민, 타우린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한약의 쓴 맛을 없애 마시는데도 부담이 없다. 특히 산삼, 홍삼, 총명탕의 엑기스를 한번에 담아 수험생 등 공부하는 자녀들의 체력 향상과 두뇌활동에 도움을 준다.

산삼배양근 총명Q플러스에 원료로 사용된 비트로시스의 산삼 배양근은 국내 최초로 산삼의 뿌리 세포를 조직배양기술로 무균 배양한 것으로 천연산삼과 98.8% 유전형질이 동일하다.

산삼의 효능과 유전적 형질을 그대로 살린 우수한 제품으로 약리작용을 하는 사포닌이 홍삼에 비해 7배 이상 함유되어 있다. 특허를 받은 산삼배양근 제조기술로 만들어졌고, 서울대 미생물연구소의 분석결과, 산삼과 98.8%의 유사성을 입증 받았으며 KFDA, FDA의 식품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했다.

1포(50ml)중 산삼배양근 농축액(고형분 1%이상) 3.2%, 홍삼농축액(6년근,사포닌 70mg/g 이상,고형분 60%이상) 2%, 감초, 대추, 사과 과즙, 벌꿀, 비타민C, 비타민B 등이 함유되어있다. 1일 2회 복용하며 가격은 30포(50ml) 8만9천원. 문의는 054-635-4533

한방진흥원의 이화동 박사는 “산삼배양근 총명Q는 산삼과 98.8%의 유사성을 입증 받은 산삼배양근과 홍삼, 비타민 등 건강에 좋은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다”며 “체력이 쉽게 떨어지는 여름철을 맞이하여 입시에 건강관리가 힘든 청소년과 수험생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