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물건 싸게사고, 불우환자도 돕고
상태바
좋은물건 싸게사고, 불우환자도 돕고
  • 박현
  • 승인 2008.04.2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서울대병원 불우환자돕기 자선바자회 개최
분당서울대병원(원장 강흥식)은 4월29일(화)~30일(수) 이틀간 병원 1층 야외정원 및 1층 로비에서 불우환자돕기후원회인 불곡후원회 주최로 제6회 자선바자회를 개최한다.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는 외부 기업체의 무상 기증품을 판매해 판매 수익금의 전액을 극빈환자들의 치료비로 사용되는 이번 바자회는 신세계백화점 죽전점과 공동 개최를 하며 이브자리, 휠팩, 해피랜드, 두산, 필립스, 이동수F&G 등을 비롯한 다수의 국내 유수 업체들의 후원으로 의류에서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판매할 예정이다.

그리고 분당서울대병원 자원봉사회에서 준비하는 먹거리 외에 VIPS, 피자헛, 도요와 생선초밥 등 풍성한 음식들과 스타벅스 원두커피 등 다양한 먹거리 또한 행사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200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회를 맞는 분당서울대병원 자선바자회는 그동안 총 6억5천만원의 수익금으로 550여명의 환자들의 치료비를 지원해 왔다.

분당서울대병원 불우환자돕기후원회장(불곡후원회) 백롱민 교수는 “극빈 환자를 돕는 자선바자회에 교직원뿐만 아니라 환자 및 지역주민들까지 매년 잊지 않고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어서 이제는 지역내에 의미있는 행사로 자리잡은 것 같다” 며 “올해 역시 수익금 전액은 극빈환자들의 치료비로 사용되며 그 중 화장품 판매금액은 전액 유방암환자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고 밝혔다.

문의는 분당서울대병원 불곡후원회 031-787-1131(의료사회복지사 김은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