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케어텍, 창립7주년 기념식 성료
상태바
이지케어텍, 창립7주년 기념식 성료
  • 박현
  • 승인 2008.02.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IT 전문기업 이지케어텍은 지난 1일 창립 7주년을 맞아 대학로 두레홀 공연장에서 200여 명의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한 가운데 창립기념식을 거행했다.

이 회사의 이철희 사장은 “설립 초창기 대형 기업들도 감히 도전하지 못했던 병원정보화의 새로운 역사를 써왔으며 7년이 지난 오늘 자타가 공인하는 명실상부한 의료IT 1등 기업으로 확실히 성장했다”고 강조하면서 “그러나 현재의 위상에 자만하지 말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주변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젊고 창조적인 기업으로 거듭날 것임”을 강조했다.

실제로 이 회사는 지난 해 연초부터 주요 국공립병원 사업을 석권하며 창립 이래 최대의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이노비즈 및 CMMI 인증 획득,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등으로 기술과 기업에 대한 안정성을 여러 차례 검증 받았다.

이지케어텍은 새로운 기술개발의 노력으로 검진센터솔루션, 의료전문 CRM, 실시간 실행 및 자원관리 시스템 등을 새롭게 개발했으며 특히 실시간 시스템은 최초로 병원에 리얼타임개념을 적용한 병원관리 시스템으로 병원의 지속적 경영혁신과 효율성 향상을 가능케 하는 획기적인 시스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비즈니스적인 측면에서도 이지케어텍은 다른 독특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데 병원의 대형화와 경쟁 심화로 인해 잠재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중장기 ITO 서비스 수요를 대비한 컨설팅비즈니스를 런칭하여 의료IT 시장에서 영향력이 줄어드는 경쟁사들과 달리 자신만의 독특한 사업 영역을 한층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런 성장세에 힘입어 이 회사는 올 해에는 400억원 매출, 300명 규모의 조직으로 성장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날 창립기념식은 역동적인 젊은 이지케어텍의 분위기에 맞는 힙합뮤지컬 랩퍼스파라다이스 공연 관람이 함께 진행되어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날 창립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자 9명에 대한 표창도 함께 이뤄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