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온열매트 기요 출시
상태바
신제품 온열매트 기요 출시
  • 박현
  • 승인 2007.11.15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고바이오
첨단의료공학기업㈜솔고바이오메디칼(대표 김서곤)이 온열전위자극기(온열매트류) 신제품 ‘기요’를 출시했다.

이 신제품은 지난달 이미 80도 이상의 고온에서 자동으로 온도를 제어하는 온도자동제어장치(SR Cable)를 세계 최초로 매트에 도입해 ‘과열방지 온열매트’로서 특허를 취득했으며 식의약청으로부터 無전자파, 혈액순환, 근육통 완화효과를 인정받아 가정용 의료기기로 인증 받았다.

또한 친환경 고밀도 발포 소재로 기존의 옥매트와 달리 부드럽고 쿠션력이 뛰어나 침실, 거실,놀이방 등에서 다용도로 사용가능하며 특히 온도가 상승할수록 전기가 적게 흐르는 가변저항시스템으로 40도로 설정해 하루 8시간씩 1개월 사용했을 경우 100kw/h에서 979원(싱글기준), 200kw/h 2021원, 300kw/h 2989원으로 집계되어 절전효과가 매우 탁월하다.

솔고바이오메디칼은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1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달 여성포털 미즈(www.miz.co.kr)사이트에서 1천명 체험단 모니터를 실시해 높은 호응을 받았으며 현재 G마켓(www.gmarket.co.kr)과 기요 브랜드 (www.quiyo.co.kr)사이트에서 무료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왕복택배비 무료이며 1개월 체험 후 구매 혹은 반품할 수 있다.

솔고바이오메디칼측은 “신제품 ‘기요’는 이미 체험한 고객들로부터 시중의 옥매트, 황토매트 등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제품이라는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현재 네이버, 다음 등의 각종 블로그를 통해서 입소문이 확산되고 있다”고 말했다.

겨울에는 온열, 여름에는 전위 기능으로 4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기요는 싱글 39만6천원, 더블 49만5천원이며 1개월 체험 후 구매 결정할 수 있다. 고객센타 1588-0867. www.quiy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