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제약, 친환경 유기농 입술보호제 출시
상태바
중외제약, 친환경 유기농 입술보호제 출시
  • 최관식
  • 승인 2007.08.3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농림부로부터 유기농 제조공정 인증 받은 "립수리"
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든 친환경 유기농 입술보호제 "립수리"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립수리"는 보습 및 피부 재생효과가 탁월한 금잔화, 천수국(국화의 일종) 등 천연 유기농 식물을 주원료로 사용한 인체 친화적인 제품으로 미국 농림부(USDA)로부터 유기농 제조공정에 대한 인증을 받은 바 있다고 중외제약 관계자는 말했다.

"립수리"는 민감한 소비자를 위한 "립수리 퓨어(Pure)"와 입술이 쉽게 건조해지는 소비자를 위한 "립수리 모이스처(Moisture)" 라벤더향과 허브성분이 함유돼 스트레스 해소 효과가 있는 "립수리 리프레쉬(Refresh)"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은 모두 립스틱과 병행해 사용할 수 있어 여성들로부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중외제약 관계자는 말했다.

홍성걸 헬스케어사업본부장은 "날씨가 건조해지는 가을철을 맞아 입술 트러블 방지제품 수요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유기농 입술보호제라는 점을 강조한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을 통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 입술보호제 시장은 연간 300억원 규모이며, 매년 10% 가량 성장하고 있다. 중외제약은 이 제품을 약국을 중심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