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제약, 휴가철 쎄페 이벤트 실시
상태바
중외제약, 휴가철 쎄페 이벤트 실시
  • 최관식
  • 승인 2007.07.30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 이상 구입 고객에게 1개를 더 증정하는 3+1이벤트 8월 한 달간 실시
중외제약(사장 이경하)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성들의 물놀이 필수품인 "생리청결제 쎄페 3+1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3+1 이벤트는 쎄페를 3개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하나를 보너스로 증정하는 행사다.

쎄페는 생리가 끝나기 2∼3일 전 질 내벽의 잔혈을 제거, 피서지에서 보다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휴가철 여성들의 말못할 고민을 덜어줄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일회용이기 때문에 휴대가 편리하고 인체공학적인 구조와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음은 물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휴가철 물놀이 전후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중외제약은 여성들의 생리 청결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기 위해 쎄페 체험 이벤트도 함께 전개해나가기로 했다.

중외제약은 29일 동국대 장충수영장을 찾은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세페 체험 이벤트를 시작으로 동해안과 서해안 해수욕장을 순회하며 이같은 이벤트를 한 달간 실시할 계획이다.

헬스케어마케팅팀 허길수 과장은 "쎄페는 삽입형 용기에 들어있는 약산성 멸균정제수로 질 내부를 깨끗하게 세정해줌으로써 청결을 유지시키고 각종 여성 질환을 예방할 수 있어 여름 휴가철 여성 건강관리에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쎄페의 가격은 5,000원이며 약국, 편의점, 홈페이지(www.cwphealth.co.kr) 등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