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치료 캠페인 홈페이지 개설
상태바
비만치료 캠페인 홈페이지 개설
  • 박현
  • 승인 2007.07.1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비만체형학회
대한비만체형학회(회장 장지연)는 비만에 대한 일반인들의 잘못된 지식을 바로잡고 비만환자들이 올바른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대국민 비만치료 캠페인 홈페이지 ‘180change’를 개설했다고 밝혔다.(www.180change.co.kr)

대한비만체형학회가 이번에 개설한 180change는 전문의들이 직접 정보를 전달하는 비만 바로 알기, 체형치료 지피지기, 마이바디체크, 도와주세요 선생님, 이벤트 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홈페이지 방문자들은 비만 바로 알기를 통해 비만의 원인, 유형부터 치료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 마이바디체크를 통해서 자신의 다이어트 성공확률, 비만도 등을 체크할 수 있으며 운동법, 칼로리 계산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존을 통해서는 도전 S라인 프로젝트를 통해 참가자들의 도전 모습을 보며 실질적인 다이어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대한비만체형학회 장지연 회장은 “최근 통계에 따르면 비만인구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가고 있음에도 많은 사람들이 비만을 질병으로 인식하지 못하고 있어 적절한 치료를 받지 않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에 개설한 대국민 비만치료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접근하기 쉬운 비만 정보와 재미있고 유익한 치료 및 예방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일반인들이 비만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제공받고, 비만환자들이 빠른 시일 내에 적절한 치료를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