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피임약 마이보라 이벤트
상태바
먹는 피임약 마이보라 이벤트
  • 박현
  • 승인 2007.07.11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엘 헬스케어, ‘열(十)녀의 My 보라빛 여유’실시
바이엘 헬스케어(바이엘 쉐링제약)의 먹는 피임약 마이보라가 소비자 이벤트 ‘열(十)녀의 My보라빛 여유’를 7월10일부터 2주간 서울과 경기 주요 지역에서 실시한다.

바이엘 헬스케어는 본 프로모션을 통해 여성들의 여름휴가 계획과 사연을 접수하고 여성 건강상식 등을 전달한다.

‘열(十)녀의 My보라빛 여유’는 자유롭고 당당한 삶을 추구하는 현대여성들의 보다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위해 기획됐다. 본 행사에서는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5가지 유형의 휴가 모델을 제시하고 이 중 가장 경험하고 싶은 휴가와 관련 사연들을 적은 설문지를 현장에서 접수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여성들에게는 손톱 손질용 보드와 부채 등을 선물하며, 행사가 종료된 후에는 추첨을 통해 각 유형별 휴가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행사 현장에서는 여성건강에 대한 다양한 상식교육도 진행해 여성이 스스로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돕는다.

2주간의 소비자 행사는 오프라인 및 마이보라 온라인카페(cafe.daum.net/Mybora)에서 동시 진행되며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총 10(十)명의 여성들에게 최상의 매력적인 여름 휴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경품은 휴가의 성격에 따라 뷰티살롱 페이셜 체험권을 제공하는 ‘보라자아형’, 특급호텔 여름 패키지 이용권이 ‘보라휴식형’,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2박3일 펜션 이용권의 ‘보라가족형’, 뮤지컬 관람권이 주어지는 ‘보라문화형’ 그리고 전문적인 패션, 헤어 및 메이크업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보라패션형’으로 구성된다.

바이엘 헬스케어 범정은 이사는 "피임약의 개발로 여성이 더 큰 자유를 누리게 되었듯이 본 이벤트을 통해 마이보라가 현대의 당당하고 열정적인 여성들에게 더 큰 여유를 가져다 주었으면 한다"라며 기획의도를 밝혔다.

‘열(十)녀의 My보라빛 여유’는 7월10일 대학로를 시작으로 명동, 압구정동, 광화문과 분당 서현동을 거쳐 일산까지 2주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