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케어텍, 상반기 매출 100억 달성
상태바
이지케어텍, 상반기 매출 100억 달성
  • 박현
  • 승인 2007.07.1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매출 300억 달성 청신호 켜져
의료IT 전문기업 이지케어텍(대표 이철희)은 지난 7일 상반기 매출 100억 달성 기념식과 핵심가치 선포식을 가졌다.

이 회사는 기념식을 통해 올 상반기에만 100억 매출을 달성하여 전년 대비 2배에 가까운 성장율을 보였으며 상반기 수주한 여러 사업들로 인해 연 매출 300억 원의 목표달성이 현실로 다가올 것이라고 밝혀 올 하반기에도 높은 성장이 지속될 것임을 전망했다.

실제로 이 회사는 올 상반기 동안 국립암센터, 국립의료원 등의 SI, ITO 사업에서부터 지난 6월 양산부산대병원 통합의료정보시스템 사업에 이르기까지 주요 국공립 대형병원 프로젝트 대부분을 섭렵해 명실상부한 최고 의료IT 전문기업의 입지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

이 회사의 이철희 대표는 “모두들 2007년 상반기 의료정보 시장이 위축되어 있다는 얘기들을 하고 있지만 당사는 상반기에만 지난해 총 매출액의 80%를 달성할 정도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면서 “지금까지의 성장저력에 새로 선정한 핵심가치로 새로운 기업문화를 촉매제로 삼아 국내최고를 넘어선 세계최고 수준의 의료IT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기념식과 함께 열린 핵심가치 선포식에서는 새로 제정된 4가지 핵심가치인 창의, 열정, 신뢰, 전문성의 선정배경과 의미를 전달하고 직원선서로 공식 선포됐으며 200여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공연을 관람하는 문화행사로 펼쳐져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

이 회사의 관계자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잠시나마 유쾌한 시간을 같이하기 위해 공연관람을 마련했다”면서 “특히 새로 제정한 4가지 핵심가치와 일맥상통하는 비보이 공연(마리오네트) 관람을 통해 젊은 기업, 역동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려는 이지케어텍의 하나 된 마음을 다지는 자리가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