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다슬림9 중국여행 이벤트 실시
상태바
현대약품, 다슬림9 중국여행 이벤트 실시
  • 최관식
  • 승인 2007.05.2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명에게 중국 녹차밭 문화체험 기회, 50명에게 다슬림9 한박스 제공
"다슬림9 마시고 중국 테마여행 가자!"

고함량 카테킨 녹차음료 "다슬림9"를 생산하는 현대약품(대표 윤창현)은 오는 7월 31일까지 "2007 다슬림9 중국문화체험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넥스투어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다슬림9 라벨 이벤트"와 "다슬림9 퀴즈풀기 이벤트" "UCC이벤트"로 구성, 13명에게 중국 녹차밭을 3박4일 동안 여행할 수 있는 문화체험의 기회를, 50명에게는 다슬림9 한 박스씩을 제공한다.

라벨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구입한 다슬림 병 라벨에 있는 "한 병 당 카테킨 540mg" 부분 1매를 오려 매장에 비치된 응모엽서에 붙여 보내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한 이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중국 녹차밭 여행 기회를 제공하고 30명에게는 다슬림9 한 박스씩을 제공한다.

또 다슬림9 홈페이지(http://www.h-story.co.kr/)에 올라와 있는 다슬림9 관련 퀴즈를 풀거나 다슬림9를 활용한 UCC를 만들어 올려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퀴즈 이벤트는 다슬림9에 들어있는 카테킨의 함량과 카테킨의 효능에 관한 두 문제가 출제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중국 녹차밭 여행의 기회를, 총 20명에게 다슬림9 한 박스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싸이월드 다슬림9 홈페이지(http://town.cyworld.com/daslim9)를 통해서도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다슬림9 중국문화체험 여행" 당첨자들이 방문할 중국 항주는 중국이 자랑하는 관광지 중의 하나로 수려한 경치로 유명한 곳이다. 중국 최대 녹차 산지인 항주는 미용에 좋은 녹차 덕분에 미인이 많기로 유명한 지역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다슬림9 담당 전선표 주임은 "항주가 위치한 중국 용정지방은 중국 녹차 산지의 대명사라 불릴 만큼 세계적인 명차를 생산해 내기로 유명한 곳"이라며 "이번 행사는 중국 현지에서 직접 생산해낸 녹차를 체험할 수 있는 훌륭한 테마 문화체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