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과 성과창출 중심의 경영혁신 달성
상태바
고객만족과 성과창출 중심의 경영혁신 달성
  • 윤종원
  • 승인 2007.04.1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평원, 2007 경영혁신과제 발굴경진대회 개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창엽)은 지난 10일 대강당에서 경영혁신을 위한 실천적 아이디어 발굴 및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2007년도 경영혁신과제 발굴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전 직원 참여를 통한 혁신과제의 발굴과 공유로 혁신분위기를 확산시키고, 고객만족과 성과중심의 조직문화를 구현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각 실지원에서 혁신과제로 제출한 "급여·비급여목록 자동점검 심사 시스템 개발" 등 103개 과제에 대해 지난 6일 1차 심사를 끝마쳤고, 여기서 선정된 15개 과제가 이번 "2007년도 경영혁신과제발굴경진대회"에 최종 심사대상에 올라 발표대회를 가졌다.

1차와 2차에 걸친 평가에서 최고의 영예를 안은 1등급 베스트 5 혁신과제는 ▲급여 비급여목록 자동점검 심사 시스템 개발 ▲내가 먹는 약이 도대체 무슨 약이지?
▲ 다발생 청구착오 유형건 선별 심사 ▲고객이 원하는 정보만 보여주는"종합정보서비스" ▲심사지식 Bank 구축이 선정됐다.

2등급 우수과제로 ▲민원우편발송 자동화 시스템 개발 외 9개 과제가 선정됐다.

김창엽 원장은“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크고 작은 혁신과제들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업무품질 향상에 적극 반영하고, 고객이 체감하고 만족할 수 있는 혁신성과가 창출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심평원은 경진대회를 통해 발굴된 과제들이 실질적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가시적 성과창출과 함께 업무효율성을 높여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