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수앤수 비이식형 배뇨곤란조절기 출시
상태바
보령수앤수 비이식형 배뇨곤란조절기 출시
  • 최관식
  • 승인 2007.02.1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안의 병원 UT(BioBravo), 전기 자극으로 약해진 신경세포 기능 향상
보령수앤수(대표 이인영)는 최근 비이식형 배뇨곤란조절기 "가정안의 병원UT(BioBravo)"를 출시했다. 배뇨곤란은 흔히 요실금으로 알려져 있는 질환으로 2005년 대한비뇨기과학회 추계 발표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여성의 25% 이상이 경험할 정도로 흔한 질환이다.

보령수앤수 관계자는 "가정안의 병원UT(BioBravo)"는 센서가 달린 작은 기구를 삽입하면 질 내로 가해진 전기 자극이 질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일으켜 느슨해진 골반 근육을 강화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기기라고 설명했다. 또한 약해진 신경세포의 기능을 향상시켜 요실금 및 배뇨곤란 관련 질환 등을 치료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이 제품은 독일 MTR+사의 최근 연구 결과와 전문의 및 환자들의 자문을 바탕으로 개발된 첨단 전기자극 요실금치료기로 특히 요실금 증상에 따라 맞춤치료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내장돼 있어 증상 및 치료진전에 따른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가정안의 병원UT(BioBravo)" BM인 이영주 과장은 "유럽 등 선진국에서는 출산 후 질 근육이 약화된 여성들을 위해 이 제품과 같은 치료기기를 국가에서 지원하고 있을 정도로 대중화돼 있지만 국내에서는 대중적 인지도가 크게 부족한 상황"이라며 "집에서도 편리하게 치료할 수 있는 "가정안의 병원UT(BioBravo)"는 요실금 질환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이 제품의 가격은 88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