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학병원과 의료협약 체결
상태바
제주대학병원과 의료협약 체결
  • 박현
  • 승인 2006.10.10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희대 동서신의학병원
제주도민들에게 고품격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

경희대학교 동서신의학병원(강동구 상일동)이 최근 제주대학교병원, 서귀포 열린 병원 등 제주 지역병원과 의료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서는 경희대학교 동서신의학병원의 병원소개 및 의료협력센터를 소개하고 협약증서 및 현판, 기념품을 서로 전달했으며 협력병원 투어, 단체기념사진촬영으로 진행됐다.

경희대학교 동서신의학병원 의료협력센터 이형래 교수는 “제주도 지역사회 병원과의 협력을 통해 원만한 관계형성과 상호공동발전을 추구하고 한다”면서 “나아가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고품격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협력 체결의 뜻을 밝혔다.

2001년 개원한 제주대학교병원(제주 삼도동)은 제주지역 대학병원으로써 확고한 위치를 구축하고 있는 병원으로 2008년 506병상 규모의 신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역주민의 종합적인 암 연구, 진료, 예방, 진단 및 암 관련 대책 수립 등 지역 암 센터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제주대병원의 김상림 원장은 차별화된 협진진료를 원하는 환자들에게 본원을 소개하고 상호협력을 통한 양병원의 발전을 도모하기로 약속했다.

서귀포 열린병원은 제주 서귀포시 위치한 병원으로 일반외과, 정형외과, 내과1, 내과2, 성형외과, 방사선과, 마취과의 진료과를 겸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