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나민, 브랜드대상 3년 연속수상
상태바
아로나민, 브랜드대상 3년 연속수상
  • 최관식
  • 승인 2006.10.0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종합비타민 영양제시장 부동의 1위 재확인, 국민영양제 자리 굳혀
일동제약의 종합 비타민제 "아로나민"이 한국경제신문사와 소비자포럼이 공동 주최하고 (주)씨앤에프매니지먼트가 주관하는 "2006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2006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올 1년간 대한민국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으로 최고의 가치를 인정받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1차 사전 기초조사와 마케팅 전문가들의 협의를 통해 선별된 174개 부문 445개의 후보 브랜드를 대상으로 인터넷과 관제엽서를 통한 소비자 직접 투표 방식으로 진행됐다.

약 130만건의 소비자 참여가 이뤄진 이번 조사에서 "아로나민"은 종합비타민제부문에서 가장 많은 득표를 받아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일동제약 "아로나민"은 국내 종합비타민 영양제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로 지난 40여년간 사랑 받아온 장수의약품. 오랜 기간동안 활성 비타민의 우수한 효과를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민 영양제"로 자리를 굳혀 왔다.

또 아로나민씨플러스, 아로나민이에프, 아로나민아이 등 다양한 성분을 보강한 시리즈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브랜드 확장에도 주력하고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대상은 고객들이 실제로 체감하고 있는 가치를 바탕으로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된 것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해 브랜드 육성에 더욱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일동제약 자회사인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청정분유 "트루맘"도 유아식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