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카 쇼 2006 성료
상태바
알로카 쇼 2006 성료
  • 박현
  • 승인 2006.07.2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카 코리아, 일본 동경서 개최
초음파의료기 시장의 선두를 이끌고 있는 ALOKA KOREA(대표 임영조 총괄본부장)는 알로카에서 생산하는 모든 제품을 고객들에게 전시, 홍보하는 ALOKA SHOW 2006 행사를 최근 일본 동경에서 성황리에 진행했다.

알로카쇼는 격년제로 진행하는 알로카의 대 고객행사로 세계 모든 딜러 및 구매 고객들을 일본으로 초청해 알로카 신제품 및 판매제품 등을 전시, 홍보하는 행사다.

제품소개 이외에도 알로카社의 역사를 볼 수 있는 역사관,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관, 임상자료 열람관, 열린 토의를 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 등 다양한 테마를 준비해 알로카를 찾은 고객들에게 일반적인 전시가 아닌 쇼 개념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하는 알로카 만의 고유한 행사로 해가 지날수록 참가자들의 크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알로카 코리아는 금번 행사에 국공립 및 대학병원, 로컬병원 등 관계자 40여명을 초청해 쇼 참석 및 환영리셉션을 개최해 알로카 고객들에 대한 회사 이미지를 크게 재고 시켰다. 특히 알로카의 최첨단 제품인 prosound α10은 고품질의 영상 및 편리한 운용성, 진단영역의 광대화 등으로 국내 및 해외 관계자들의 큰 호응과 관심을 끌었다.

prosound α10은 알로카에서 순환기내과 및 방사선과 등에 전문적으로 사용이 가능토록 제작된 제품으로 광범위한 진단 영역대 및 선예한 입체영상 품질로 미세병변 진단이 탁월해 초음파진단 효율이 매우 높아 대학, 종합병원 및 전문 진단과에서의 시장 점유율이 매우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prosound SSD-4000SV와 3500SV는 탁월한 송수신 능력과 실시간 제공되는 3D 고품질 영상, 운영자를 배려한 매뉴얼 조작 콘트롤을 통해 산부인과 및 일반내과에서 진단의 우수성을 나타내며 국내 초음파 의료시장 점유율을 크게 올려놓고 있는 제품이다.

알로카 코리아는 상위 기종인 prosound α10 모델을 필두로 하여 최고 품질의 초음파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국내 의료시장에서 초음파 진단기의 선두를 계속 지켜나가기 위해 중장기적인 마케팅정책을 취할 예정이며 이에 따른 알로카 쇼 주최 및 브랜드 전시회 등과 같은 국내외 대 고객행사를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해 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