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EGF 함유 보습제 이지듀 판매
상태바
대웅제약 EGF 함유 보습제 이지듀 판매
  • 최관식
  • 승인 2006.07.20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상된 피부 안정화와 콜라겐 생성에 도움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피부재생물질 EGF를 함유한 보습제 "이지듀"를 이달부터 종합병원에서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지듀"는 피부재생인자인 EGF가 함유돼 일반상처, 화상, 수술 후 상처, 방사선 치료로 인한 피부염 등 손상된 피부의 안정화와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준다고.

또 각질층의 주요성분인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손상된 피부 복원에 도움을 주며, 100% 천연 보습성분인 동백과 겨우살이 오일이 함유돼 항산화 및 항염증 효과를 갖는다고 대웅제약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지듀"에 함유된 EGF는 침과 땀, 혈액 등 사람 몸 속에 존재하는 천연 상처치료물질로 1986년 미국의 코헨 박사가 처음 발견해 노벨생리의학상을 수상하며 세계의 이목을 끌었으며 대웅제약이 처음으로 의약품화에 성공했다.

"이지듀" 마케팅 담당자인 신현숙 PM은 "이지듀는 상처가 새살로 덮인 6개월에서 2년 동안의 피부 정상화 과정에서 피부 안정화와 보습 상태에 도움을 주며, 특히 피부재생 물질인 EGF가 함유돼 효과가 우수하다"며 "대웅제약은 앞으로 EGF의 다양한 적응증 및 제형을 개발해 상처치료제 분야에서 세계 최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2001년 생명공학 신약1호인 EGF 의약품화에 성공한 후 현재 당뇨병성 족부궤양치료제 "이지에프"를 판매하고 있으며, 적응증 및 제형 개발을 통해 만성상처(욕창, 정맥류궤양, 화상 등)와 일반상처치료제품 등을 준비하고 있다. 현재 중동 지역(요르단)에 수출 중이며, 중국 및 동남아시아 등 아시아 시장과 미국, 유럽 진출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