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포스 홈닥터 서비스에 컨텐츠 제공
상태바
하나포스 홈닥터 서비스에 컨텐츠 제공
  • 윤종원
  • 승인 2006.03.30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제대학교 백병원
인제대학교 백병원은 포털사이트 하나포스닷컴(hanafos.com)의 "홈닥터 서비스"에 의료 건강 관련 컨텐츠를 제공한다.

3월 29일 오후 3시 여의도 하나로 통신 본사에서 하나로텔레콤(주) 홍순만 마케팅본부장, 하나로드림(주) 김철규 대표이사, (주)에임메드 이영춘 대표이사, 인제대학교 백병원 백수경 재단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략적 업무제휴에 관한 협약서를 교환하는 조인식을 가졌다.

이를 통해 앞으로 이들 네 회사는 고급 의료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건전한 의료정보 창달을 목적으로 상호 컨텐츠 제공 및 업무를 지원하기로 했다.

하나포스닷컴은 1일 방문 회원수(로그인 기준) 40만~50만명에 이르는 인터넷 포털사이트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건강관련 컨텐츠 및 부가서비스 개발을 준비 중이며, 다른 포털업체에서는 의료/건강정보를 동호회 게시판이나 지식검색 등을 통하는 것이 일반적이나 신뢰도나 정확성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어, 공신력 있는 의료기관이 보유한 자료를 활용해 차별화된 서비스 방안을 찾던 중 (주)에임메드를 통해 인제대학교 백병원과 업무제휴 하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인제대학교 백병원은 1994년터 발간 해온 사보 "백병원보"와 2002년부터 자체적으로 운영해온 백병원 홈페이지에 있는 의료/건강 컨텐츠들을 일반인들에게 홍보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그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