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요실금과 전립선비대증 강좌
상태바
여성요실금과 전립선비대증 강좌
  • 박현
  • 승인 2006.02.1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대 구로병원 비뇨기과
고려대 구로병원 비뇨기과(과장 윤덕기)는 오는 22일 오후 2시 구로병원 별관 대강당에서 여성요실금과 전립선비대증의 최신치료란 주제로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여성요실금과 전립선비대증은 높은 유병율을 보이고 있고 이에 대한 효율적인 치료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반인들의 인식이 부족해 활발한 진료가 이루어지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따라서 질환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치료법에 대해 소개함으로써 일반인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치료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강좌가 마련됐다.

강의에는 "여성 요실금의 진단과 내과적 치료"라는 주제로 윤동희 임상강사, "여성요실금 및 골반장기탈출증의 최신 수술치료"에 대해 윤철용 교수, "전립선비대증의 진단과 최신치료"에 대해 윤덕기 교수가 각각 연자로 나설 예정이다.

특히 구로병원 비뇨기과에는 2월 말경 전립선비대증의 최신 치료법인 "KTP 레이저 수술기구"가 도입되어 고객들이 보다 정밀하고 안전한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요실금 수술에 사용되고 있는 프롤렌 메쉬 테입(prolene mesh tape)도 지난 2월1일부터 보험 적용되어 고객부담액이 20%로 감소함으로써 저렴한 가격으로 수술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는 정보도 함께 제공한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고려대 구로병원 비뇨기과(02-920-617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