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K, 자사관련 도메인 무상 양수
상태바
GSK, 자사관련 도메인 무상 양수
  • 박현
  • 승인 2005.11.28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OODPEACE 강진수 회장으로부터
글락소 스미스클라인(GSK 한국법인 대표이사 김진호)이 현재 FOODPEACE(www.foodpeace.org) 회장이며 영남 이공대학 비즈니스계열 교수로 재직중인 강진수 씨로부터 자사관련 도메인 GLAXOSB.COM과 GLAXO-SB.COM을 무상으로 양수 받기로 했다.

두 도메인을 선점하고 있던 강 교수는 “여러 통로로부터 매입 요청이 들어왔지만 이를 거절하고 지금까지 보유하고 있었다”며 “기아로 죽어가는 생명을 구하자는 FOODPEACE의 정신이 GSK의 기업이념과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어 본 도메인을 무상으로 양도하기로 결정했다”고 도메인 양수 동기를 밝혔다.

이번 양수와 관련하여 GSK측에서는 “두 도메인을 보유하게 됨으로써 이들을 업무에 활용하지는 않더라도 회사의 이미지에 손상을 입힐 수 있는 수단으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한다는 측면에서 이번 양수에 의의를 둔다”며 무상 양수를 결정해 준 FOODPEACE의 강진수 교수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FOODPEACE는 1999년 설립된 비영리 단체로 전 세계적으로 기아로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이 기아로부터 벗어날 권리를 위해 활동하고 있다.

글락소 스미스클라인(GSK)은 세계적인 선도적 제약회사로서 인류가 보다 왕성하게 활동하면서 행복하게 건강장수할 수 있도록 인류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