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증진개발원 인권경영 실천 다짐
상태바
건강증진개발원 인권경영 실천 다짐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9.07.2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5주년 기념 선포식 개최
한국건강증진개발원(원장 조인성)은 창립 5주년을 맞아 7월25일 대회의실에서 기념식을 갖고 ‘인권경영 헌장’을 선포했다.

이날 건강증진개발원은 임직원과 보건복지부 및 유관 공공기관장, 관련 학회, 협회 등 주요 인사 약 16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포식을 갖고 인권존중 경영을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조인성 원장은 지난해 7월 취임과 동시에 ‘사람중심 신뢰경영’을 핵심 철학으로 운영하고 있다.

조 원장은 “지난 1월 준정부기관 지정, 그리고 창립 5주년을 맞은 새로운 도약의 시점에서 인권경영 선포를 계기로 건강증진 및 건강형평성 도모와 더불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국민에게 꼭 필요한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임직원을 포함해 우리 기관과 관련된 모든 분들을 존중하며,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과, 국민의 건강증진을 최우선 가치로 개발원이 펼치는 정책과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보건복지부 권준욱 건강정책국장은 개발원 창립 5주년을 축하하면서 지역보건 및 금연, 절주, 구강, 영양, 신체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민에게 기여한 노고를 치하했다.

권 국장은 또 건강격차 해소 및 건강수명 연장을 보장하는 일은 국민의 생명과 직결된 매우 중요한 일이므로 앞으로도 큰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