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대 허동명 의무원장 취임식 개최
상태바
제15대 허동명 의무원장 취임식 개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9.03.06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파티마병원
대구파티마병원(병원장 박진미)은 3월5일 본관 4층 링크홀에서 대구광역시 의사회장, 경상북도의사회장, 대구파티마병원 동문회장, 성베네딕도수녀회 재단이사장, 박진미 병원장을 비롯한 및 내·외귀빈, 임직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대와 15대 의무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 행사는 파티마병원 이념 낭독에 이어 제14대 이정안 전임 의무원장에 대한 공로패 전달, 제15대 허동명 신임 의무원장 임명, 성베네딕도수녀회 문현숙 재단이사장의 격려사, 대구파티마병원 박진미 병원장의 축사, 이성구 대구광역시의사회장, 장유석 경상북도의사회장의 축사, 이정안 전임 의무원장의 이임사, 허동명 신임 의무원장의 취임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정안 전임 의무원장은 이임사를 통해 “2년여 동안 최선을 다해 힘써주신 모든 병원 가족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신임 의무원장님과 함께 사랑과 평화가 넘치는 파티마가 되기를 기원하며 뒤에서 열심히 돕겠다”고 말했다.

허동명 신임 의무원장은 취임사에서 “다사다난했던 지난 2년여 간 병원 발전에 노고가 크신 전임 의무원장 및 집행부에 감사드린다”며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지역을 선도하는 선진화된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제15대 허동명 의무원장은 1987년 경북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1996년 대구파티마병원 흉부외과 개설 당시 초대 과장으로 부임해 흉부외과 발전에 큰 기여를 했으며 의무부장 등 병원의 주요 보직을 거치면서 병원 발전에도 앞장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