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복지공단, 병원 카드뉴스 및 웹툰 공모전 개최
상태바
근로복지공단, 병원 카드뉴스 및 웹툰 공모전 개최
  • 한봉규 기자
  • 승인 2018.08.21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누구나 1인 또는 1팀(3명 이내)으로 구성해 참여 가능

근로복지공단(이사장 심경우)은 전국 10개 공단병원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대와 인지도 제고를 위해 「근로복지공단 병원 카드뉴스 & 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우리동네 근로복지공단 병원을 소개합니다」를 주제로 우리동네 및 전국 각 지역에 있는 근로복지공단 병원 중 1개 병원을 선택하여 참가 할 수 있다.

근로복지공단 병원은 산재노동자의 조속한 직업 및 사회복귀와 국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전국 10개 병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환자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전문재활서비스와 수준높은 공공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장해진단 전문의료기관 운영과 업무관련성 평가를 위한 재활특진제도 도입 등을 통해 산재노동자를 위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과 더불어 간호간병통합서비스 운영 및 의료 취약계층을 위한 의료봉사 등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실천하고 있다.

공모전 참가는 국민누구나 1인 또는 1팀(3명 이내)으로 구성하여 참여할수 있다. 분량은 카드뉴스부문은 5~10장이내, 웹툰부문은 10컷 이상의 스토리로 출품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이메일(rehab_pr@naver.com)로 참가신청서 등과 함께 제출하면 되며 참가신청서는 근로복지공단 홈페이지(www.kcomwel.or.kr)로 접속하여 받을 수 있다.

시상은 총 13명(팀)을 선정할 예정이고 대상 상금은 200만원이며, 수상자 13명에게 총 66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공모전 운영 사무국(070-8670-0730)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