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삼성서울병원
상태바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삼성서울병원
  • 김명원
  • 승인 2005.10.29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언론 선정 종합병원 부문 대상 수상
삼성서울병원이 우리나라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고 있는 병원으로 입증됐다.

삼성서울병원(원장 이종철)은 26일 서울힐튼호텔에서 개최된 "제8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대상" 시상식과 27일 조선호텔에서 열린 "2005 여성사랑 베스트기업 대상"시상식에서 "종합병원부문 대상"을 연이어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했다.

좋은기업 대상은 여성신문사(대표이사 김효선)가 주관한 행사로 전국의 인터넷을 사용하는 만20세이상 성인 여성 1만640명을 대상으로 90개 부문 국내 450개 기업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조사 결과를 근거로 여성계 주요인사 11인으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인준을 거쳐 각 분야 대상기업을 최종 선정했다.

우먼타임스(발행인 신숙희)가 주관한 베스트기업 대상도 좋은기업 대상과 마찬가지 방법으로 2만4천912명의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후 선정위원회의 최종심사로 선정됐다.

시상식에서는 성영희 간호본부장이 병원을 대표해 수상했으며 서동면 홍보팀장 등이 참석해 수상을 축하했다.

성영희 간호본부장은 "이번 수상은 고객만족분야의 수상과는 또 다른 쾌거로 우리병원의 사회·경제적 공헌도와 여성인력의 적극적 활용이 인정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서울병원은 이번 수상으로 여성신문사에서 주관하는 좋은기업 대상에는 종합병원부문이 신설된 이래 6회 연속 선정되었으며, 우먼타임스 주관 베스트기업 대상도 종합병원부문 신설 후 4년 연속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