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 대만에 의약품 수출
상태바
국제약품, 대만에 의약품 수출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8.07.0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PHI China 2018에서 세팔로스포린계 주사제 독점공급계약 체결
▲ CPHI China 2018에서 진행된 국제약품과 대만 New-In의 세팔로스포린 주사제 독점공급계약 체결식. 사진 왼쪽은 New-In Co., Ltd.의 CEO인 Alex Liao, 오른쪽은 국제약품 개발본부 김영관 상무.
 
국제약품(사장 남태훈)이 본격적인 세계시장 개척 및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국제약품은 최근 중국 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에서 열린 CPHI China 2018 의약품 박람회에 참여해 국내 최고 수준의 생산능력 및 우수 품질을 자랑하는 세팔로스포린계 항생제와 신규 개발 중인 개량신약 점안제의 홍보 및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특히 작년부터 활발하게 사업협력을 꾀하고 있는 대만의 New-In Co., Ltd. 사와 지난 3월 ‘플로목세프’ 주사제 수출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신규로 세팔로스포린계 주사제의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해 확고한 파트너 관계를 확인했다.

대만은 한국과 같은 PIC/s 가입 국가로, 기존의 동남아 수출에 의존하던 한국 중소제약사의 새 돌파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국제약품은 중국 업체들과 현재 개발 완료 단계에 있는 여러 가지 개량신약 점안제에 대해 수출 및 라이선싱아웃 계약을 위한 기본협약서(Term Sheet)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국제약품은 오너 3세인 남태훈 사장의 진두지휘 아래 글로벌 제약회사로 거듭나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중국, 일본, 유럽에서 열리는 세계 의약품 박람회에 꾸준히 참여해 오고 있다.

국제약품 관계자는 향후에도 세계시장에 지속적으로 도전할 계획이며,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 및 마케팅 투자가 이뤄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