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 라포티셀, 에릭남 전속모델 발탁
상태바
국제약품 라포티셀, 에릭남 전속모델 발탁
  • 최관식 기자
  • 승인 2017.10.2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직한 제품력 모토 라포티셀의 철학과 만나 브랜드 이미지 극대화 기대
▲ 라포티셀(LAPOTHICELL) 전속 모델로 발탁된 에릭남.
국제약품(대표 남태훈)은 최근 ‘1가구 1에릭남 보급’이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내며 국민 남친으로 사랑받는 에릭남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LAPOTHICELL)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월25일 밝혔다.

에릭남을 발탁한 국제약품 측 관계자는 “세계 여러 나라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에릭남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보컬과 귀여운 외모, 예의 바른 모습 등 세련된 이미지가 라포티셀 브랜드 라인업과 조화를 이루는 한편 신뢰감 있고 정직한 제품력을 모토로 내세우는 라포티셀의 철학과 스마트하고 믿음직한 에릭남의 이미지가 잘 부합해 브랜드 이미지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라포티셀은 드럭스토어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며 현재 전국 롭스 70여 개 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11월 왓슨스 출점이 예정돼 있다.

국외로는 싱가포르 OG, BHG, ROBINSON, METRO 등의 주요 백화점과 아시아 대표 뷰티스토어 ‘샤샤’ 입점으로 활발한 해외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베트남 ‘ANB Joint Stock Company’와의 협약을 통해 베트남에도 진출 예정이며, 중국 해외 직구 온라인 플랫폼 카올라를 비롯해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몰 라자다 말레이시아 입점과 러시아 수출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어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국제약품은 에릭남을 내세운 웹드라마 영상을 공개하는 한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채롭고 활발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